
播出:
2019年06月14日
备注:
HD
标签:
제가 "금님"과 "성칠" 이야기의 일부를 번역해드릴게요.
"금님"은 고운 외모를 지닌 소녀 같은 여성입니다. 퉁명스러운 공세에도 늘 환한 미소를 지으며, 이를 보는 성칠은 당황스러워 합니다. 어느 날, 금님은 갑자기 성칠에게 저녁을 함께 하자고 제안합니다. 성칠은 무심한 척을 하지만 마음은 떨리고 있습니다.
장수마트 사장인 "장수"는 비밀리에 성칠에게 첫 데이트를 위한 노하우를 전수하며 도와줍니다. 결국, 성칠과 금님의 만남은 온 동네 사람들과 금님의 딸 민정까지 알게 됩니다. 모두의 응원을 받아 첫 데이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성칠은 서툴고 어색하지만 금님과의 설레는 만남을 이어나갑니다.
그러던 어느 날, 성칠은 금님과의 중요한 약속을 잊어버리게 되고, 뒤늦게 약속 장소에서 금님을 찾아 다닙니다. 이 과정에서 성칠은 자신만 몰랐던 금님의 비밀을 알게 됩니다.
이야기의 끝을 알려드리기 전에 계속 번역을 원하시나요?
猜你喜欢
《赵女士》剧情介绍
제가 "금님"과 "성칠" 이야기의 일부를 번역해드릴게요. "금님"은 고운 외모를 지닌 소녀 같은 여성입니다. 퉁명스러운 공세에도 늘 환한 미소를 지으며, 이를 보는 성칠은 당황스러워 합니다. 어느 날, 금님은 갑자기 성칠에게 저녁을 함께 하자고 제안합니다. 성칠은 무심한 척을 하지만 마음은 떨리고 있습니다. 장수마트 사장인 "장수"는 비밀리에 성칠에게 첫 데이트를 위한 노하우를 전수하며 도와줍니다. 결국, 성칠과 금님의 만남은 온 동네 사람들과 금님의 딸 민정까지 알게 됩니다. 모두의 응원을 받아 첫 데이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성칠은 서툴고 어색하지만 금님과의 설레는 만남을 이어나갑니다. 그러던 어느 날, 성칠은 금님과의 중요한 약속을 잊어버리게 되고, 뒤늦게 약속 장소에서 금님을 찾아 다닙니다. 이 과정에서 성칠은 자신만 몰랐던 금님의 비밀을 알게 됩니다. 이야기의 끝을 알려드리기 전에 계속 번역을 원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