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播出:
2019年01月20日
备注:
HD
标签:
精彩看点:복직을 앞둔 산드라가 보너스 투표의 공정성을 의심하고 재투표를 요구한다. 주말 동안 16명의 동료들을 설득하기 위해 애씀, 동료들 각자의 이유로 갈등이 시작되지만 지지해주는 이들도 생겨난다.
산드라에게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온다. 회사 동료들이 보너스를 선택했다는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은 산드라는 공정하지 않다는 제보를 받게 된다. 월요일 아침 재투표가 예정되자, 산드라는 주말 동안 16명의 동료들을 찾아가서 자신을 선택해주도록 설득하기로 결심한다.
보너스와 자신의 일자리를 건데, 산드라는 말을 꺼내기 어렵다. 각자의 사정을 고려해야 하는 동료들과 함께, 지지를 표해주는 동료 역시 나타나지만 그렇지 않은 반대 의견도 불거진다. 산드라는 동료들 사이의 갈등 속에서 보너스 투표 결과를 뒤집기 위해 애를 쓴다.

- yhm3u8sym3u8
猜你喜欢
《公交上的情人》剧情介绍
精彩看点:복직을 앞둔 산드라가 보너스 투표의 공정성을 의심하고 재투표를 요구한다. 주말 동안 16명의 동료들을 설득하기 위해 애씀, 동료들 각자의 이유로 갈등이 시작되지만 지지해주는 이들도 생겨난다. 산드라에게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온다. 회사 동료들이 보너스를 선택했다는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은 산드라는 공정하지 않다는 제보를 받게 된다. 월요일 아침 재투표가 예정되자, 산드라는 주말 동안 16명의 동료들을 찾아가서 자신을 선택해주도록 설득하기로 결심한다. 보너스와 자신의 일자리를 건데, 산드라는 말을 꺼내기 어렵다. 각자의 사정을 고려해야 하는 동료들과 함께, 지지를 표해주는 동료 역시 나타나지만 그렇지 않은 반대 의견도 불거진다. 산드라는 동료들 사이의 갈등 속에서 보너스 투표 결과를 뒤집기 위해 애를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