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播出:
2018年04月22日
备注:
HD
标签:
精彩看点:수진은 건망증이 심하고 편의점에서 물건을 산 뒤 항상 잊어버린다. 오늘도 그녀는 콜라와 지갑을 놓고 나오는데, 운명처럼 그녀의 손에 콜라를 들고 나타난 남자가 있다.
"나는 착가해 보였나요?" 낯선 남자가 수진에게 물었다. 그녀는 얼굴이 벌개졌다. 얼굴을 쳐들고 온 그 남자는 친절하게 미소를 지었다. "이건 당신의 콜라 입니다. 당신이 놓고 가셨죠."
수진은 얼굴을 붉혔다. "정말 죄송해요, 제가 이런 실수를 해버렸다니..."
남자는 소심한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괜찮아요. 사람이 하나씩 다 실수하잖아요. 다음에는 조금 더 신중해보세요."
수진은 고마운 눈빛으로 그를 보았다. 이상한 느낌이 들었다. 이 남자는 왜 이토록 친절한 걸까? 이 짧은 만남이 운명적인 느낌이 들었다. 앞으로의 일들이 궁금해졌다. 목요일 오후, 이 특별한 만남의 시작이 되었다.
猜你喜欢
《家访的教师》剧情介绍
精彩看点:수진은 건망증이 심하고 편의점에서 물건을 산 뒤 항상 잊어버린다. 오늘도 그녀는 콜라와 지갑을 놓고 나오는데, 운명처럼 그녀의 손에 콜라를 들고 나타난 남자가 있다. "나는 착가해 보였나요?" 낯선 남자가 수진에게 물었다. 그녀는 얼굴이 벌개졌다. 얼굴을 쳐들고 온 그 남자는 친절하게 미소를 지었다. "이건 당신의 콜라 입니다. 당신이 놓고 가셨죠." 수진은 얼굴을 붉혔다. "정말 죄송해요, 제가 이런 실수를 해버렸다니..." 남자는 소심한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괜찮아요. 사람이 하나씩 다 실수하잖아요. 다음에는 조금 더 신중해보세요." 수진은 고마운 눈빛으로 그를 보았다. 이상한 느낌이 들었다. 이 남자는 왜 이토록 친절한 걸까? 이 짧은 만남이 운명적인 느낌이 들었다. 앞으로의 일들이 궁금해졌다. 목요일 오후, 이 특별한 만남의 시작이 되었다.